대형마트 광고

  소비자 구매접점(Point of Purchase) 광고 미디어!
  브랜드의 다양한 마케팅 전개 용이!
  저비용 고효율 매체 집합체!
  광고 효과의 빠른 피드백!

할인마트는 30~50대 여성의 소비성이 높은 실질구매 고객으로 1주일에 1회 이상, 1회에 90분 이상 머무는 장소로 매우 효과적인 타겟 광고

  • 높은 구매력을 가진 30-40대 주부 중심의 효과적인 광고
  • 많은 접촉을 통한 즉각적이고 차별화된 광고 효과
  • 1주일에 1회 이상, 1회에 90분 이상 노출을 통한 즉각 구매 등의 광고 효과
  • 마트 방문객에게 확실한 광고를 통한 타겟 고객 확보

mart advertisement

대형마트 광고 종류

쇼핑카트 광고

들어서는 순간부터 마지막 계산 순간까지 평균 90분 동안 함께 하는 카트 광고

최소 100대 이상의 카트가 이동하며 폭 넓은 범위에서 지속적인 광고
적용 마트 :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롯데마트

와이드칼라 광고

대형 사이즈의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

소비자들의 주요 동선에 설치되어 시인성과 시선 주목도가 높은 광고
적용 마트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무빙워크 래핑 광고

마트 내 층간 이동 시 필수인 무빙워크 옆면에 대형 size의 광고

확실한 주목도로 할인마트 내 가장 임팩트 넘치는 광고 효과
적용 마트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자동문 래핑 광고

주차장 내에 설치되어 노출되는 광고

대형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가족단위 고객의 안성맞춤 홍보 효과
적용 마트 : 홈플러스, 롯데마트

주차장 광고

주차장 내에 설치되어 노출되는 광고

1회 이상 강제노출을 통한 즉각적인 광교 효과
적용 마트 : 이마트

홍보부스 광고

브랜드 홍보 및 프로모션 진행에 최적화된 광고

학습지가입자모집, 신제품홍보, 각종체험이벤트 등 직접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광고
적용 마트 :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롯데마트